메뉴 건너뛰기

춘천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중독은 예방과 치료가 가능합니다.
센터소개

춘천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지역사회중심의 중독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중독자와 그 가족들의 회복을 돕고, 안전한 사회환경을 조성하여 춘천시민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인사말씀

 
회복을 위한 행복한 동행!
지역주민의 행복과 건강을 위해 춘천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가 함께 하겠습니다.

춘천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전문적인 회복 중심의 서비스 제공으로 지역주민의 건강한 삶을 실현하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춘천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춘천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보건복지부지정으로 춘천시가 지원하고, 의료법인 춘천서인병원에서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는 중독전문상담기관입니다.

중독은 개인의 신체, 정서, 행동상의 문제뿐만 아니라 사회적 관계의 고립과 단절, 사회적 폐해를 가져오며, 가족에게도 공동의존이라는 큰 고통을 초래하여 가족 갈등, 가족해체 및 자녀 문제에도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질병입니다.
춘천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는 2005년 개소 이래로 중독으로 고통받는 개인과 가족의 회복을 위해 전문적인 상담, 교육, 재활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사회에 중독 폐해 예방을 위한 사업 운영으로 지역주민의 정신건강을 증진하고 중독문제를 가진 당사자들의 치료 권익과 권익옹호를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의 의견을 존중하고 회복자, 가족, 당사자, 지역기관들과 연대하여 건강하고 안전한 춘천시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역주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춘천시중독관리통합지원센터장정숙자
알코올
알코올중독
자가진단
도박
도박중독
자가진단
약물
약물중독
자가진단
인터넷중독
인터넷중독
자가진단
스마트폰
스마트폰중독
자가진단